본문 바로가기

레포트대행 비용 및 가격 문의주세요

안녕하세요? 레포트대행 전문 대행사
지식채널 JOB 입니다. 

현재 지식채널 JOB은 2019년을 기준으로 4년 이상 운영해오며, 수많은 고객님들의 과제 도움을 제공해왔습니다. 그런데 요즘 들어 다른 업체 혹은 개인 프리랜서에게 맡겼다가 높은 유사율 때문에 피해를 봤다는 문제로 고민을 토로하는 학습자 분들께서 크게 늘게 되었다는 것에서 문제의식을 느낍니다.

그러므로 레포트대행을 의뢰하시길 희망하신다면, 비용 및 가격적인 부분들도 중요하지만 꼭 신뢰할 만한 곳인지 확인하신 이후, 의뢰를 하시는 걸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서, 과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저희 지식채널 JOB에 대해 소개하자면 다음의 문단과 같습니다.

1. 지식채널 JOB의 제공 서비스 영역

저희 지식채널 JOB은 레포트대행 및 과제대행 서비스는 물론, PPT, 영어번역 및 문서 작성을 전문적으로 실행해온 대행사입니다. 4년 이상 경영, 사회복지, 보육, 교육학, 평생교육, 심리학, 한국어학 등 다양한 전공들을 작성해왔고, 수많은 교양과목들을 작성해왔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프로그래밍, 간호학 등 의학이나 공학계열 진행은 다소 어렵다는 점에 대해서는 양해를 구하며, 문의를 통해 진행 가능한지 의뢰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2. 가장 큰 고민, 유사율이 높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실 직접 작성한다면, 유사율은 굉장히 낮게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공부를 하고, 자신만의 언어로 다시 녹여내게 된다면 대략 유사율은 5~15% 내외로 나타나게 됩니다.

맞춤형 레포트를 원하신다면, 현재의 연령과 직업을 일러주세요. 그럼 의뢰주신 페르소나를 고려하여 스토리를 구성하고 작성 도움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

만약 유사율이 불안하시다는 분이 계신다면, 레포트 작성 이후 유사율은 직접 체크한 결과를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3. 레포트대행 비용 및 가격은 얼마나 들어가나요?

어떤 과제를 대행 문의주시느냐에 따라, 비용은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제에서 제시하는 난이도는 천차만별로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으니까요.

만약 대략적인 견적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 안내된 비용들을 참고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제 및 난이도에 따라 그보다 더 낮은 견적이 제시될 수도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인 견적 확인하기(클릭)

4. 레포트대행 의뢰 방법

저희 지식채널 JOB의 과제대행 서비스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대표번호(070-4152-5000)으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클릭)에서 실시간 상담채팅을 이용해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