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레전드 썰

[네이트 판 레전드 썰] 일 안하는 남친 (길어요)

안녕하세요. 
저에게는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제가 이상한건지 소위 나쁘게 말하는 김치녀인건지 제자신도 모르겠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저는 25살이고 남자친구는 29살입니다. 
저희는 같은 OO시에 자가용으로 15분 정도되는 거리에서 각자 부모님집에 살고있습니다.

저는 화장품 만드는 회사에서 생산직으로 주간일하고있고 남자친구는 지금 무직상태입니다.

무직상태가된지 지금 2달되가는데요.
그전까지는 일도 정말 그전날에 술을 아무리 퍼마셔도 꼬박꼬박 잘나가고 돈도 많이 벌때는 500가까이 번적도 있습니다.

그런데 일용직이다보니 일이 많을때도 있고 쉬는날도 많은달이 있어서 안정적인 일을 찾아보겠다며 남자친구가 일을 관두더군요. 

다행히 실업급여를 받을만한 조건이 되서 실업급여를 신청해놓고 그동안 열심히 일했으니까 잠시 쉰다그래서 저도 그러라고 했습니다. 제가봐도 열심히 일했으니까요...

그런데 그 잠시쉬는게 벌써 2달째입니다....
일을 구할생각도 없어보이고 뭘하려는 제스쳐도 없어요. 

여기서 오빠의 하루일과를 말씀드리자면
오후 1시 2시쯤에 일어나서 밥먹고 컴퓨터 게임 하다가 친구들이랑 피시방갔다가 밤10시정도에 집에 들어와서 다시 컴퓨터게임하다가 새벽 2시나 3시쯤에 잡니다.. 이러고 지낸지 벌써 두달째라구요.....ㅠ

심지어 수중에 돈도 없어요. 자동차할부금에 핸드폰요금에 보험금까지 내려면 총 120정도 있어야된다던데 이걸 알고있는 사람이 일을안합니다. 그래서 제가 닥달했어요 일을구하라고..

그랬더니 실업급여받는동안 공사판에서 노가다를 뛰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니 날도 더운데 왜 구지 밖에서 하는일을하냐 차라리 나처럼 생산직에 들어가서 단기로하든지 해라 그랬더니 일당으로 돈을 받아야 담배값을 마련한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알았다그랬어요.

근데 이사람이 노가다도 2일 나가드니 지금은 나가지도 않습니다. 다시 피시방갔다가 친구들이 나오라면 나가고 무한반복.. 대체 피시방갈돈은 어디서나오고 담배값은 어디서나오는건지원....

그리고 저희는 일주일에 한번 봅니다. 같은 시에 살고 택시타도 5천원이면 가는거리에서...

원래 저희는 일주일에 2번에서 3번은 만났었는데 오빠가 돈이없어서 일주일에 한번봅니다...

제가 돈을 버는 입장이니까 처음에는 다냈습니다. 오빠도 제가 돈이없었을때 많이 사고 내고했으니까요.

그런데 하루에 10만원 이상씩 지출하다보니 일주일에 한번밖에 못보겠더군요.
왜 10만원이상씩나가느냐.. 
일단 제남자친구는 낮에 놀러다니는걸 무진장 싫어합니다 피시방말고요.
밥먹을땐 무조건 술과같이 먹어야하고 술을 또잘먹습니다. 게다가 데이트하는날엔 무조건 모텔에서 같이 자고가자고 합니다. 서로 따로 사니까 같이 있고싶다고 

에휴 글을쓰는와중에도 한숨이 막나오네요

게다가 저희가잠깐 헤어져있던 시기가있었습니다 저 2달사이에 한 2주가량정도?
그때 헤어지게된 계기도 오빠의 이런모습들때문에 지쳐서 헤어지게된거였는데 대부분의 연인들이 그렇듯이 저희도 미련이 남아 다시만나게 됬습니다.

근데 다시만나는날을 정해놓고 돈을 모으자 라고 얘기를했었는데도 막상 만나고 나니 하루만 신세좀 지겠다고 하드라구요. 

뭐 할말이 없었습니다. 그냥 그동안 오빠가 해준것도 있으니까 내가 사면되지 라는마인드로 그날도 하루데이트비용으로 10만원넘게 썼습니다. 

그리고 이틀후에 12만원가량 더쓰고요.
이러다보니 제가 호구같더군요. 이럴거면 왜만나나 싶어서 돈있기전까지 보지말자그랬습니다. 그동안 제가 쓴돈이 아까워지기도 했고요.

돈이없어도 담배값은 있어야된다고 빌리고 다니고 피시방은 꼬박꼬박다니고 
진짜 갑갑합니다 

저희가 대충 사귄날짜를 계산해보니 300일 좀 넘었던데 저는 오빠에게 그동안 반지며 목걸이며 옷이며 귀걸이며 이런것들을 사달라고 한적 한번도없고 커플아이템 같은것도 다 제돈으로 샀습니다.

저도 남자친구한테 옷도 입어보고 싶고 애슐리 퀸즈도 가고싶고 그래요. 서울도가고싶고 

그런데 일을안해요. 돈을안벌어요.
다좋은데 돈을 안벌어요 돈을 돈을 돈을!!!

가만히 오빠친구들을 보면 오빠랑 똑같아요
돈을안벌어요!!! 그러면서 다들 돈이 어디서나오는건지 피시방은 되게잘갑니다

자꾸 마음속이나 머리속이나 돈으로 가득찬 생각을 보면 제가김치인가 싶기도하고 본인이 안하겠다는데 제가 돈벌라고하는게 이상한건가 싶기도하고 이제는 머릿속이 막 복잡미묘하달가요?

아니면 그냥 제가 호구인건가요? 
왜 돈을 안버는거냐고!!!! 다른건 다좋은데 왜!



마지막으로 제일 서운한거 얘기하자면 
이글을 올리게된 계기죠 

이제 곧 휴가시즌이 오잖아요?
친구들이랑은 계곡갈거같다 어디갈거같다 미리 얘기해놓고 저한테는 어디가자 이런소리 1도없네요.... 더서운한건 저희둘이 여행간적 1번도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서운해서 글올려봐요 

에휴


 2017.07.13 09:14
추천
3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여자,도박(게임) 빚 있는 남자와 만나지 말아 인생 종쳐 근데 벌써 니 남친은 두가지(술,도박에 빠져있고) 돈 없음 보지 말아야하는데, 여친 돈으로 기생하는 빈대충이기도 하네
 2017.07.13 08:44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애들은 거의 남친과 떡정이.든 거임 ... ㅉㅉ 정신 차리라.
Suprem... 2017.07.12 12:14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년이면 서른인데 무능력한 사람은 미래가 없습니다..
현명한 선택하여 행복한 청춘을 보내길 바랍니다..